아이고, 월요일부터 꼭 써야 하는데 얼마나 답답할까. 맘 완전 이해해요.
SKT 7모바일 알뜰폰 셀프개통 후 서비스 없음이 뜨는 문제는 유심 인식 오류나 개통 정보가 제대로 반영 안 됐을 가능성이 커요. 몇 가지 해볼 수 있는 걸 알려줄게요.
1. 7모바일 고객센터(114 또는 1599-0999)에 전화해서 상황 설명하고, 개통 정보 확인 및 유심 재활성화 요청해보세요. 주말이라 연결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, 긴급한 상황이니 꼭 시도해보는 게 좋아요.
2. 유심 칩을 다시 뺐다가 끼워보고, 핸드폰도 재부팅 해보세요. (이미 해봤겠지만, 혹시 모르니 다시 한번!)
3. 셀프 개통할 때 뭔가 잘못 입력했을 수도 있으니, 7모바일 홈페이지나 앱에서 개통 정보를 다시 한번 꼼꼼히 확인해보세요.
만약 위 방법으로 해결 안 되면, 월요일 아침 일찍 7모바일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도움을 요청하는 게 최선일 것 같아요.힘내요! 응원할게요!